AS안내

  • 품질보증기간 및 서비스 기준

    무상서비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적용되며,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1. 키보드 & 헤드셋 기타 악세서리: 1년

    2. 마우스: 2년

    3. 파워서플라이: 6년

    GEEKSTAR 제품 보증

    1.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구입 영수증, 거래명세서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2. 구입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산출하며 최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군에 따라 표기된 보증기간이 차등 적용 되어 서비스를 받게 되며 그 기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초기 불량으로 인정되어 불량일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되며, AS 업무상 테스트 후 출고될 경우 상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교체가 아닌 수리 처리 됩니다.
         (초기 불량 –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를 말하며, 구입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수기 영수증 불가)

    4.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의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체가 불가할 경우 동급의 제품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고객 센터 문의 전화 1566-2186

    고객센터 운영시간월~금요일 10:00 AM ~ 18:00 PM점심시간 13:00 PM ~ 14:00 PM 주말/공휴일 휴무

  • 품질보증기간 및 서비스 기준

    무상서비스 기간

    "GEEKSTAR 모니터 무상 AS 기간은 제품 수령날로부터 2년입니다"

    무상서비스

    1.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하드웨어)인 고장

    2.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 요원에게 유상수리를 받은 경우, 그 수리한 날부터 아래의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3. 제품 보증기간 마지막달에 수리를 받은 부품에 대해서 그 수리한 날부터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서비스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2. OS 및 응용 프로그램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등으로 발생하는 경우

    3. 사용자의 사용 미숙 및 부주의(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4.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5.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 등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경우

    6.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으로 인한 경우

    7.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경우

    8.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9.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 요원이 수리하지 않았거나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의 변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 취급하지 않는 타사부품으로 수리 등에 대해서는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 문의 전화 1566-2186

    고객센터 운영시간월~금요일 10:00 AM ~ 18:00 PM점심시간 13:00 PM ~ 14:00 PM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