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긱스타단] '로하일' 유로헬 "본경기 긴장없이 임하겠다"

2019.07.26

 

 

"캐릭터 성능도 좋고 조작도 쉬운편이라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다고 본다. 본경기에서 선택할 수 있다면 무조건 기용할 것 같다."

사이퍼즈 2019 액션 토너먼트 여름시즌 이벤트 매치에서 승리한 불멸팀의 '로하일' 유로헬이 신규 캐릭터 엘프리델에 대해 평가했다.

유로헬이 속한 불멸팀이 20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2019 시즌1 사이퍼즈 2주차 이벤트 매치에서 정인호팀을 2대1로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유로헬은 "가벼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고 제대로 즐기며 재미있게 이겨서 더 기분이 좋았다"라고 이벤트전 참가 소감을 전하며 "우리팀이 강한편인데 다음 상대가 그렇게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긴장하지 않고 실수만 하지말자는 생각이다"라고 본경기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다음은 유로헬과의 일문일답.

Q. 이벤트전에서 2대1로 승리한 소감은.
A. 가벼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고 제대로 즐기며 재미있게 이겨서 더 기분이 좋았다.

Q. 경기 시작전 정인호팀의 강력한 구애가 있었는데.
A. 팀은 어딜 들어가도 크게 상관 없었다. 지금 소속된 긱스타의 동료들이 나를 원했던 것뿐이나 나는 어딜 가도 자신 있었다.

Q. 3경기 모두 신규 캐릭터 엘프리델을 사용했다.
A. 우선 캐릭터 성능이 좋고 조작도 쉬운편이라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다고 본다. 아직 본경기에서는 쓸 수 없는 상황인데 만약 선택이 가능하다면 무조건 기용할 것 같다.

Q. 오늘 경기 MVP를 뽑는다면.
A. 딱히 눈에 띄는 선수가 없었고 내가 제일 잘했다고 생각한다.

Q. 다음주부터 다시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A. 우리팀이 강한편인데 다음 상대가 그렇게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긴장하지 않고 실수만 하지말자는 생각이다.

Q.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결승전까지 긱스타 응원 부탁한다.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2019-07-20

출처 : http://www.dailyesports.com/view.php?ud=20190720151855363790ea4f0acc_27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