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괴짜 게이밍기어 브랜드 ‘긱스타’ 커스텀 수냉PC 6종 라인업 공개

2019.05.30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긱스타에서 커스텀 수냉pc 6종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게이밍PC는 긱스타 수냉PC 블리자드 GLC-9780K, 타이푼 GLC-9780K, 허리케인 GLC-9780K, 토네이도 GLC-9780K, 스톰 GLC-9780K, 사이클론 GLC-9780K 총 커스텀PC 6종이다.

긱스타는 세컨드찬스와 주연테크가 런칭한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이며, 다양한 게이밍기어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선보인 커스텀 수냉 pc 6종은 인텔 메인 프로세서 장착으로 멀티코어를 기반으로 한 빠른 동작 속도를 제공하고 있다. 

고성능 PC로 최신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우수한 게임 성능과 스트리밍,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PC 사용의 폭을 넓혔다.

특히, 긱스타 수냉pc는 발열하는 CPU를 제어할 수 있는 효율적 쿨링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단순히 냉각 성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모던한 외형 디자인과 최상의 쿨링 시스템, 시각 효과로 사용자가 꿈꿔온 이상적인 PC 환경을 제공한다. 

긱스타 관계자는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무상 출장 A/S를 2년 보장하고 있다”며 

“품질 사후 관리를 통해 성능과 고객 서비스의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긱스타는 수냉pc 외에도 QHD 모니터와 기계식키보드, 헤드셋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긱스타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사용자의 두상에 맞춰 스스로 늘어나는 헤어밴드 등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140mm의 넉넉한 마이크 길이와 자유변형이 가능한 마이크 타입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40mm 드라이브 유닛의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맞춰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 및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사용이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긱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05-22

출처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7805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