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집중력 싸움 승리한 긱스타, MVP 4대0 제압

2019.04.17

 

 

◆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1 6주차
    ▶ 2경기 긱스타 4대0 MVP
       1세트 긱스타 2 < 네팔 > 1 MVP
       2세트 긱스타 2 < 블리자드 월드 > 1 MVP
       3세트 긱스타 6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 5 MVP
       4세트 긱스타 1 < 감시기지: 지브롤터 > 0 MVP

긱스타가 난전 속에서 한수 위 집중력을 발휘하며 MVP를 제압했다.

긱스타는 16일 진행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1 6주차 경기에서 MVP에 4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매 세트 난전이 발생하며 양 팀은 혈전을 치렀지만 긱스타는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불리함을 뒤집으며 승리를 챙겼다. 

긱스타는 후반으로 갈수록 깔끔한 포커싱과 궁극기 배분을 보여주며 2연승을 달렸고 MVP는 4연패 수렁에 빠졌다. 

1세트는 '네팔'에서 진행됐다. 1라운드 마을 맵에서 긱스타는 자리야를 잡으며 거점을 빼앗고 지원가 궁극기로 점령도를 뒤집었다. 

긱스타는 '후' 박제형이 젠야타를 잡아내자 중력자탄-자폭 연계로 1라운드를 챙겼다. 

긱스타는 2라운드 제답 맵을 궁극기 분배에 실패하며 내줬지만 3라운드 성소 맵에서 '개불씨' 윤영순의 디바가 난전을 정리하며 1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는 '블리자드월드'에서 진행됐다. 공격에 나선 MVP는 힘싸움에 승리하며 긱스타를 몰아낸 후 대지분쇄를 적중시키며 A거점을 점령했다. 

긱스타는 MVP의 공세를 받아쳐 중력자탄을 적중시키며 화물을 멈춰 세웠다. 

MVP는 궁극기를 쏟아 부어 화물을 밀고 나갔고 마지막 난전에서 중력자탄-자폭으로 킬을 냈지만 화물에 붙지 못하며 허무하게 공격을 마쳤다. 

공격으로 전환한 긱스타는 솜츠로 탱커 싸움에 승리하며 손쉽게 A거점을 가져갔다. 

긱스타는 궁극기가 킬을 내지 못하며 궁극기의 유리함을 잃었고 MVP는 '쏘왓' 봉우연의 대지분쇄로 긱스타를 몰아냈다. 

혼전이 거듭되는 상황에서 긱스타는 집결과 함께 전진해 라인하르트를 잡아냈고 '염원' 염원의 EMP가 소리방벽을 삭제하며 전진해 그대로 2세트를 가져갔다. 

3세트는 '볼스카야인더스트리'에서 펼쳐졌다. 선공에 나선 MVP는 긱스타의 포커싱에 고전했고 대지분쇄를 적중시킨 상황에서 빠르게 수비를 정리하지 못하며 공격에 실패했다. 

MVP는 대지분쇄와 함께 추가시간 힘들게 A거점을 점령했고 중력자탄-자폭을 적중시키며 B거점을 점령했다. 

공격으로 전환한 긱스타는 포커싱으로 킬을 올리며 빠르게 A거점을 점령했다. 긱스타는 궁극기 우위를 살려 단번에 B거점을 점령하며 2점을 챙겼다.

3, 4라운드에서 양 팀 모두 빠르게 2점씩을 챙기며 경기는 또 한 번의 추가 라운드를 맞았다. 공격에 나선 MVP는 '루키' 이한결의 고에너지 자리야가 킬을 올리며 A거점을 챙겼다. 

B거점에서 킬을 주고받은 MVP는 자리야를 앞세워 공격을 이어갔지만 '어쌔신' 김성원의 둠피스트가 거점을 정리하며 공격을 마쳤다. 

공격에 나선 긱스타는 5대6 싸움을 버치며 난전 끝에 A거점을 점령했고 대지분쇄와 중력자탄으로 거점을 정리하며 경기 승리를 확정지었다. 

4세트 전장은 '감시기지:지브롤터'였다. 긱스타가 먼저 수비를 펼쳤고 집결과 함께 MVP를 정리했다.

MVP가 6개의 궁극기를 모두 모았지만 긱스타 정확한 궁극기 배분으로 MVP의 궁극기를 소모시키며 한 점도 내주지 않고 수비를 마쳤다. 

공격으로 전환한 긱스타는 라인하르트를 꺼내 화물을 밀고 나갔고 과감하게 궁극기를 투자해 난전을 정리하며 4대0 승리를 완성했다. 


2019-04-16

출처 : http://www.dailyesports.com/view.php?ud=201904162227598288283f60ce7c_27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